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카페

[대전/탄방동] 대전 탄방동 교토식 커피 딘브라운 카페

by 힝구힝 2022. 10. 6.
728x90

[대전/탄방동] 대전 탄방동 교토식 커피 딘브라운 카페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로제 파스타

 

교토식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방문하였습니다.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대전 딘브라운 위치

 

다음지도

 

구글맵

https://goo.gl/maps/wBS2puYbwcNdCp9D8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0-10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0-10

www.google.co.kr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7w8E1Yp

 

딘브라운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 · 블로그리뷰 47

m.place.naver.com

 

 

2. 대전 딘브라운 메뉴판

원두 종류가 다양했고

디카페인도 있어서 좋았어요.

 

3. 대전 딘브라운 커피

카페라떼와 디카페인 아아를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바쁘셨는지

커피가 조금 늦게 나왔어요 ㅎ

 

저는 커피를 잘 모르는데

카페라떼는 진한 다크 초코 향이 나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디카페인 커피는

엄청 진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커알못인 제가 맛만봤을때

디카페인 아닌거 같았어요.

왜냐면 이때까지 먹었던

디카페인 커피는 다 닝닝했거든요..

딘브라운 디카페인 커피는 굉장히 진했어요.

 

 

4. 대전 딘브라운 커피 내부

내부는 만석이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안쪽에 로스팅 기계가 있던걸로 봐서

사장님이 로스팅도 직접 하시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근처에 부타동 맛집이 있는거 같았습니다.

가게 뒤쪽에 있어요 ㅋㅋ

(가게명 : 대전 피코)

대기 명부를 봐서는 맛집 같습니다.

저희는 밥 먹어서 패스

차로 가는 길에

대전광역시 캐릭터?가 눈에 띄어서 찍어봤어요.

왼쪽은 꿈돌이 ? 같고 오른쪽은 번개맨 닮았어요.

캐릭터가 옛날 감성 나면서 귀여워요 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