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카페

[대구/동부로] 대구 하프커피 카페

by 힝구힝 2022. 11. 25.
728x90

추천  : ★★★
추천 메뉴 : 버터크림라떼, 망고피치에이드, 바닐라빈 치즈케이크

 

대구 신세계백화점 식품관에 있는 카페 입니다. 카페 갈 생각이 없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맛집인가? 생각이 들기도 했고 이동하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방문해봤답니다 ㅎ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대구 하프커피 위치

분점이 있던데 제가 방문했던 신세계백화점 위치입니다.

 

2. 대구 하프커피 메뉴판

아무 정보 없이 방문한 곳인데 시그니처 메뉴가 있길래 해당 메뉴로 주문했답니다.

하프커피 메뉴판 글씨가 너무 작아서 안보이네요
하프커피의 심플한 디피

 

3. 대구 하프커피 내부

식품관 내 구석에 카페가 위치해 있는데 오픈된 공간이기 때문에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그리고 만석이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

식품관에 위치해 있어서 좀 시끄워요

굿즈 파는 곳을 보니까 하프크림 도넛 나오는 시간이 따로 표시가 돼 있더라구요. 잘은 모르지만 크림도넛 맛집인 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도넛을 다르 곳에서 살 예정이기 때문에 안 샀어요. 하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여기 도넛이 더 맛있을 거 같습니다 ㅠ

굿즈도 있습니다

4. 대구 하프커피 커피와 디저트

저는 시그니처 버터크림 라테와 망고피치에이드 그리고 바닐라빈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버터크림 라테는 맛있었어요! 크림이 부드럽고 진했고 커피맛도 적당히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런데 느끼한 거 못 드시는 분은 안 좋아하실 거 같아요.

 

망고 피치 에이드는 건조 레몬을 같이 줍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는데 티백이 다시 마인 줄 알았습니다. 다시마가 왜 있지 이 생각했네요ㅎㅎ) 에이드는 상큼하고 달달했으며 상상 가능한 맛이지만 저는 버터크림 라테 먹다가 상큼한 거 먹으니까 좋았어요!

하프커피 망고피치 에이드
탄산이 보이는 망고피치 에이드와 하프커피 잔

하프 커피 바닐라빈 치즈케이크는 비주얼도 맛있어 보였지만 맛도 맛있었습니다. 치즈케이크 크림 위에 검정 점으로 보이는 것들이 바닐라빈인데요. 바닐라빈이 많아서 딱 봐도 맛있어 보였어요!! 중간에 치즈케이크 부분은 굉장히 진득하고 치즈의 진한 맛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역시 사람 많은 곳은 이유가 있네요ㅎ

하프커피 바닐라빈 치즈케이크
하프커피 바닐라빈 케이크 커팅하는모습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