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카페

[거제/사등면] 거제 카페 추천 더웨이브147

by 힝구힝 2022. 11. 16.
728x90

[거제/사등면] 거제 카페 추천 더웨이브147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브라운 치즈 크로플

 

이곳은 날 좋을 때

방문하길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왜냐면 거제 뷰 맛집이거든요..

 

생긴지는 오래됐는데

일부 외부 좌석이 비위생적인 것을 제외하면

좋았습니다ㅎ

 

음료는 기대하지 마시고 뷰만 기대해주세요..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거제 더웨이브 147 위치

 

 

 

2. 거제 더웨이브147 메뉴판

 

3. 거제 더웨이브 내부

사실 내부가 아니라

외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부 좌석을 빼고

다 노출된 좌석이에요 ㅋㅋ

비바람을 피할 수 있는 좌석은

이용 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돼 있습니다.

 

바다가 바로 앞이라서

노을 맛집입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작은 오두막 좌석들이 있어요.

쿠션도 있고 좌석이 나눠져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쿠션을 들쳐보진 마세요..

굉장히 더럽답니다 ㅠㅠ

 

다시 말하지만 노을 맛집 그 잡채..

감나무도 있어요 ㅋㅋ

비 올 때 질퍽이지 말라고 설치한 거 같네요.

예쁘쥬 ㅠㅠㅠ

 

썸남 썸녀랑 오면

마음이 몽글몽글 해질 거 같습니다.

길바닥도 예뻐요 ㅋㅋ

이곳은 더 웨이브 가는 정문 입구입니다.

여기서 주문 후 자리 이동해주면 되세요.

 

오픈 좌석 느낌 ㅋㅋ

 

저녁에 와도 예쁠 거 같아요.

 

바로 옆에 카라반 숙소도 운영 중입니다.

 

카페랑 바로 붙어 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 왼쪽에

카페 가는 길이라고 안내가 돼 있어요.

 

노을이 예뻐서

바다 쪽으로 내려가 봤어요.

물이 깨끗해 보이네요.

 

바다 쪽을 걷다가

왼쪽 편에 특이한 조각상들이 보여서

이동해봤어요.

원래는 바다 때문에 못 가는 곳인데

물이 빠져서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가보니 웬걸 팜파스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ㅋㅋ

예쁘죠?

그런데 알고 보니

이곳은 다른 카페였어요.

사진만 찍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카페 가는 길에 요트 선착장이 있어요.

노을 투어 하는 것을 목격했는데 재밌어 보였어요!

나가는 길에 발견해서 좀 아쉬움ㅎ

 

 

생각해보니까

음료와 디저트 사진을 안 찍었어요ㅋㅋ

음식 사진 안 찍은 유일한 카페일 듯 ㅋㅋ

 

뷰 맛집만으로

충분히 방문할만한

카페 입니다.

추천드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