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카페

[거제/일운면] 거제도 가볼만한곳 윤돌커피

by 힝구힝 2022. 11. 6.
728x90

[거제/일운면] 거제 윤돌커피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윤돌비앙코, 섬 에이드

 

주차장 있음

 

거제도 가볼만한곳으로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으로

알고 있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새로 생긴 곳이라 깨끗하고

뷰가 좋으니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거제 윤돌커피 위치

 

2. 거제 윤돌커피 메뉴판

가격이 좀 있죠?!

맛있으면 괜찮습니다 ㅎㅎ

 

3. 거제 윤돌커피 내부

입구가 흔히 알고 있는

집 모양입니다.

사진 크기를 줄였더니

이상하게 잘리네요ㅋㅋㅋ

귀찮으니 그냥 올립니다 ㅎ

입구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고

음료 제조하는 공간은

오픈돼 있었어요.

이곳은 1층 뷰입니다.

앞에 야자수가 많이 심어져 있어서

제주도 같아요!

그리고 바로 앞에 보이는

작은 섬이 윤돌섬입니다.

 

윤돌섬 들어보기만 했지

처음 봤어요.

윤돌커피 덕분에

윤돌섬을 보네요 ㅎ

내부 예쁘죠 ㅎㅎ

아무래도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깨끗해서 좋았어요.

윤돌섬이 가까이서 보여요 ㅎ

2층의 내부 모습

화장실은 남녀가 분리되어 있는데

1층에만 있습니다.

 

윤돌 카페 밑에 보시면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길로 내려가시면

나무 한그루와

벤치가 마련돼 있어요.

(밑에 해변가로도 내려갈 수 있음)

 

음료 드시고 난 후

내려가셔서 인생 샷을 남겨보세요..!

 

다만 옆에 주택 등 사유지가 있으니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주세요.

 

 

4. 거제 윤돌 커피와 섬 에이드 그리고 윤돌섬 스콘

음료 예쁘죠 ㅎ

시그니쳐 메뉴들로

주문해봤습니다.

 

먼저 윤돌 스콘입니다.

말차 스콘인데 초코 크림이

샌딩 돼 있어요.

 

저는 말차도 좋아하고

스콘도 좋아하는데요.

스콘이 맛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주관적인 리뷰라 참고만 해주세요.

 

빠질 수 없는

커팅식 ㅋㅋ

 

다음은 섬 에이드입니다.

일단 엄청 예뻐요.

맛은 상큼한 유자 에이드랍니다.

 

잘 섞어서 먹어주세요.

처음엔 이게 무슨 맛이지 했는데

잘 섞어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윤돌 비앙코입니다.

 

스푼으로 크림을 좀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ㅋㅋ

떠먹어 보니

고소하고 달달했는데

콩가루? 땅콩가루?로 추측해봅니다 ㅎ

 

이 음료도 맛있었어요.

 

매미 성 카페 많이 가시던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기가 꺼려지더군요.

이곳도 조만간 사람이 많아질 듯ㅎ

그전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쁜 음료 사진으로 마무리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