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카페

[창원/성산구] 창원가로수길카페 와비

by 힝구힝 2022. 11. 9.
728x90

[거제/성산구] 창원가로수길카페 와비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흑임자라떼

주차장 없음

평점으로 필터링 한 카페 중
사진을 보고 방문한 곳입니다.
일본 풍이고 좌식밖에 없답니다ㅎ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창원 와비 위치

 

 

 

 

 

2. 창원 와비 메뉴판

디저트도 있는데 비싸요..ㅋㅋ

3. 창원 와비 내부

삼계탕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예쁜 벚나무 조화가 있는데요..
먼지가 많아서
입맛이 좀 떨어졌어요 ㅋㅋ

사장님 글씨체가 예쁘시네요..

천 쪼가리를 해치고 들어가면 됩니다.

일본풍으로 꾸며져 있는 내부

일본풍 정원 시그니처인
모래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진과 다르게 너무 초라했어요.
넘 작아 ㅋㅋ

카페 내부는 좌식 밖에 없고
꽤 큰 편입니다.

3. 창원 와비 흑임자라떼와 디저트 그리고 차


주문하면 점원분이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작은 화병에 담긴 조화가
초라하고 귀여워요..

저는 흑임자 라떼를 주문했어요.
흑임자 많아 보이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그린티 팥 롤도 주문했습니다.
너무 작아요 이게 7000원이라닝..
그래도 그동안 본 적 없는
디저트라서 시켜봤습니다.

상상 가능한 맛입니다ㅋㅋ
그린티 맛은 그다지 나지 않았어요
연한 팥빵 느낌?!


주문한 차는 세레니티였던 거 같아요?!
갔다 온 지 좀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캐모마일 들어간 차였습니다.
예쁜 일본풍 주전자에 우려서 가져다주세요..

뚜껑을 열어보니 빵빵하게
티백이 채워져 있었어요.

찻잔에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매일 아침마다
시판 차를 먹고 있어서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짝꿍은 맛있었데요 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