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거제/옥포동] 거제 옥포동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뜨라또리아

by 힝구힝 2022. 10. 8.
728x90

[거제/옥포동] 거제 옥포동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뜨라또리아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크림 뇨끼

 

주차장 없음

예약 가능

제로 페이 가능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거제 뜨라또리아 위치

 

다음 지도

 

구글맵

https://goo.gl/maps/Au5HfaYHUSKY81Pd9

 

뜨라또리아 ·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동 옥포성안로 30

★★★★☆ · 음식점

www.google.co.kr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CzBQNoK

 

뜨라또리아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 · 블로그리뷰 79

m.place.naver.com

 

 

2. 거제 뜨라또리아 메뉴판

외국인들이 방문 많이 하는지

영어 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3. 거제 뜨라또리아 뇨끼와 생면 파스타

사실 이곳은 뇨끼를 먹으러 온 곳입니다!

뇨끼 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못 먹다가

이제야 먹네요ㅠㅠ

내가 알고 있는 뇨끼는 이 모양이 아닌데..

포크 모양 있는지 찾는 중 ㅋㅋ

 

일단 맛은 치즈맛이 농후하게 느껴지고

뇨끼는 힘이 없이 말캉말캉한 식감이었어요.

소스가 맛있어서 맛있었습니다 ㅠ

 

그릇을 오븐에 데워서 주셨는지 뜨거웠는데

크림 굳지 말라고 한 거 같았어요.

뜨거우니 조심해주세요.

 

생면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네요.

생면 파스타는 생긴 건 두부면처럼 생겨서

미끌미끌하고 제가 상상한 맛과 달랐어요ㅋㅋ

라구 소스는 저는 좋았는데

같이 간 짝꿍은 평범하다고 했어요.

 

카메라 흔들림 무엇 ㅋㅋ

다음에는 흔들림 없이 잘 잡아보겠습니다.

 

4. 거제 뜨라또리아 내부
  • 들어가는 입구

  • 내부

굉장히 넓고 테이블이 많았어요.

소개팅하시는 커플도 봤는데

데이트 장소나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