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거제/중앙로] 거제 가볼 만한 술집 흰고래

by 힝구힝 2022. 10. 31.
728x90

[거제/중앙로] 거제 가볼 만한 술집 흰고래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생언어, 튀김

주차장 없음/ 사람 많음/친절함 주의

 

알바생분과 사장님이 무척 친절했기 때문에

재방문 의사 200%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거제 흰고래 위치

 

 

2. 거제 흰고래 메뉴판

3. 거제 흰고래 생연어와 튀김

흰고래 기본 상차림

아래는 생연어와 같이주신 밑반찬들

흰고래 연어

촉촉하게 윤기가 흐르는게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연어는 살 안찌는 음식이니

많이 먹어도 되잖아요?!
유지어터인 저에게 딱인 메뉴였어요..

같이 주신 소스에

야무지게 찍어먹으면 됩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

사진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음 ㅋㅋ

흰고래 새우장 초밥

새우장 초밥 5pc


새우장은 없어서 못 먹는 음식인데
메뉴에 보여서 얼른시켜버렸습니다.
저희 3명에서 갔는데

짝수가 안 맞아서 좀 슬펐어요ㅠ

친구가 양보해줘서 저는 두 개 먹었답니다 ㅋㅋ

맛있어 보이죠?!

연어와 장 새우 초밥 외에도

추가로 먹은 메뉴가 있었어요.

바로 새우튀김과 감자튀김 세트!


왕새우 튀김 완전 바삭바삭하고

새우살이 많아서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은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었지만

양이 많고 바삭바삭 맛있었습니다.

 

유지어터 중이라 다 맛있다 하는 거 같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