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여행

[도쿄] 돈키호테 쇼핑 후기와 추천 상품

by 힝구힝 2023. 1. 10.
728x90

추천 : ★★★
추천 상품 : 위스키

 

일본 여행 시 많이 방문하시는 돈키호테! 물건 가짓수에 비해서는 살게 별로 없긴 하지만 그래도 방문해 봤습니다.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건물이 잘 안보이기도 하고 입구가 작아서 크지 않다고 느꼈는데 알고 보니 미로처럼 진짜 넓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물건이 정말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오게 되니 돈키호테 가실 분들은 꼭 미리 어떤 물건을 구입할지 정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물건이 너무 많고 미로 같아서 저는 쇼핑하는데 멀미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별 한 개 뺐습니다 ㅋㅋㅋ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돈키호테 긴자본관 위치
 

돈키호테 긴자본관 · GINZA NINE 3, 8 Chome-10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 · 할인점

www.google.co.kr

긴자거리 구경하고 방문했어요! 혹시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하실 분들은 꼭 저녁에 방문해 주세요. 거리에 예쁘게 크리스마스 느낌나게 꾸몄는데 롯폰기 처럼 화려하지 않았지만 정말 예뻤습니다.

728x90
2. 돈키호테 쇼핑 후기
  • 돈키호테 위스키

돈키호테에서 제일 추천 드리는 상품은 위스키입니다. 면세라 가격이 한국에 비해 저렴한데요. 특히 산토리가 저렴합니다. 국내에서는 산토리 구하기도 힘들고 비싸게 파는데 현지에서는 반값도 안 하니 캐리어가 여유롭신 분들은 사세요 ㅎㅎ

 

돈키호테 긴자 본점에 위스키 있는 곳은 면세 계산하는 곳 앞에 있습니다.

돈키호테 위스키 가격들

  • 돈키호테 사와 / 오천원으로 기억함

편의점에서 먹어본 사와 캔이 본인 스타일이었다면 아래 사와 원액을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산토리와 이걸 고민했는데 최근에 산토리를 많이 먹기도 했고 조금 질리는 참이라 사와를 구입했습니다.

 

집에 와서 제조해서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다만 양이 작아서 금방 먹을 듯!

 

돈키호테 긴자 본점기준 1층 술 있는 곳에 상품이 있었어요. 위치 설명하기 어려운데 2층 올라가는 계단 오른쪽으로 4-5칸 정도 더 들어가셔야 있어요.

돈키호테 사와

  • 산리오 시나몬롤 헤어핀 / 오천 원

산리오 캐릭터 상품 비싼데 저렴하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크기는 엄지손가락 만하고 뜯어보니 헤어핀이 단단하고 튼튼해서 잘 산거 같아요. 그런데 왜 이렇게 저렴하지 했더니 16년도 상품이었습니다. 뭐 저는 상관없어서 잘 산 거 같아요ㅋㅋ

 

긴자 본점기준 2층 올라가서 둘러보시면 바로 보입니다.

돈키호테에서 구입한 산리오 핀
돈키호테에서 구입한 시나몬 핀 뒷면
돈키호테에서 구입한 시나몬 핀 앞면 졸귀탱임

  • 기타 구입한 상품들과 추천 상품들

1번 : 올리브영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상품인데 모르는 사람을 위해 소개해 보자면 눈에 대는 일회용 안대인데 뜯으면 발열이 되며 향기가 납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일본에서 구입하는 게 개수가 더 많고 향기도 다양하며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이 제품은 한 개 정도 구입하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여행하면서 저녁에 잘 때 사용해도 좋고 무겁지가 않아서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으며 잘때 사용하면 힐링됩니다.

 

2번 : 동전파스는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샤론 파스만 사용해보고 동전파스는 처음 구입 해 봤어요.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제품이었으면 구입을 안 했을 텐데 쿨이라고 새로 나온 상품 같아 바로 구입했어요.

 

결론적으로 이 상품은 비추입니다. 시원한 것도 잘 모르겠고 샤론 파스가 훨씬 좋습니다.

 

3번 : 휴족시간은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상품인데 여행할 때 고생한 발을 위해서 구입했어요.

 

일본 여행해서 많이 돌아다니실 분들은 구입해서 저녁에 잘 때 붙이세요ㅎ

 

4번 : 곤약 젤리는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추억용으로 구입했어요. 예전에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서 나왔는데 비닐 포장으로 바뀌었더라고요?! 맛은 똑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용기 버전이 더 맛있는 듯 ㅠ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 한 번도 먹어보시지 않은 분들은 한 개 정도 도전해 보세요. 식감이 단단한 젤리입니다.

 

5번 : 돌아다니다 보니 눈에 붙이는 쿨감 주는 제품이 있길래 구입했습니다.

 

눈에는 따뜻하게 해야지 좋지! 생각했는데 막상 시원한 거 사용해보니까 또 좋았어요! 1번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번 : 마스크에 뿌리는 스프레이입니다. 마스크를 계속 쓰다보면 마스크에서 음식 냄새가 나서 불쾌할 때가 있는데 그럴때 뿌리는 스프레이 입니다. 향을 맡아보고 샀으면 좋을 텐데 그게 안돼서 아쉬웠어요. 제가 뿌려보니 약간의 은단냄새와 레몬냄새가 섞여있어요. 그런데 저는 향이 불호라서 다른 분 줬습니다 ㅎㅎ

 

은단 냄새와 레몬 냄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7번 : 아몬드 초콜릿인데 티라미수 맛입니다. 사실 큰 봉지 구입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아몬드라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어서 작은 봉지 샀어요. 회사분들 나눠줬는데 맛있다고 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