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여행

[도쿄/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와쿠와리 할인 티켓 구입 후기

by 힝구힝 2022. 11. 4.
728x90

[도쿄/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와쿠와리 할인 티켓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현재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이
20% 할인하고 있습니다.
저는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극성수기 할인티켓 구입에 성공했는데
그 과정이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혹시 저 같은 분 있으실 까 봐
저처럼 하지 마시라고 포스팅해봅니다..

 

(와쿠와리 할인 티켓 정보 게시물 링크)

 

[도쿄/디즈니랜드]"Wakuwari" 할인 대상 패스포트 판매 정보

[도쿄/디즈니랜드]"Wakuwari" 할인 대상 패스포트 판매 정보 구매 조건 입장 당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와 관련하여 아래 증명서 또는 증명서와 유사한 것 (접종 증명서 앱 등)을 지참해

normal-soso-life.tistory.com


여담이지만 예매할 때 진행이 안돼
키보드 부술 뻔했습니다.
(말로만 강한 스타일)
제 게시글 미리 참고하셔서
저 같은 일 겪지 마시길..


와쿠와리 구입 후기


도쿄디즈니씨티켓
또는 디즈니랜드 티켓 구입 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 두 링크 참고해주세요.

 

도쿄 디즈니랜드

외국인으로 가입하는 방법

 

2022 도쿄 디즈니랜드 회원가입 방법-Outside Japan

2022 도쿄 디즈니랜드 회원가입 방법-Outside Japan 안녕하세요 도쿄 디즈니랜드 또는 디즈니랜드씨 티켓 또는 와쿠와리 티켓 구입을 위한 회원가입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반 티켓 구입시에도 회원

normal-soso-life.tistory.com

 

도쿄 디즈니 랜드

내국인으로 가입하는 방법

 

2022 도쿄 디즈니랜드 회원가입 방법-Japan

2022 도쿄 디즈니랜드 회원가입 방법-Japan 안녕하세요 도쿄 디즈니랜드 또는 디즈니랜드씨 티켓 또는 와쿠와리 티켓 구입을 위한 내국인용 회원가입 방법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식당 예약은 내국

normal-soso-life.tistory.com

 

회원가입 시,
두 개의 옵션 중에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당연히 저희는 한국사람이니
두 번째 선택하면 되겠지만..

여기서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만약 Outside Japan으로
선택하여 가입하는 경우
이름을 영문으로 넣게 되는데요.

이렇게 가입한 아이디는
도쿄 디즈니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결제 단계에서 막혀버립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거 몰라서 새로고침 하다가
결국 일본인으로 다시 가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포스팅하면서 알아보니
어떤 분은 외국인으로 가입해서
진행을 잘하셨더라고요?!

그래서 왜 나만 다르게 됐지?
왜 나만 안되지?
고민해봤습니다.

제가 알아보니..
정말 작은 차이에서 이런 일이 발생했는데요.
바로 언어 선택입니다!!!

언어 선택에서
일본어 말고 다른 언어를 선택할 경우
외국인 예매 사이트로 들어가서
외국인으로 결제하는데 문제가 없어요.

그런데 저는 크롬 자동 번역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언어를 일본어로 선택했었는데요.

언어를 일본어로 선택 시
내국인 사이트로 구입 단계가 진행되어
로그인 단계에서 막힙니다.
(이미 외국인 로그인 상태인 경우
이름, 주소로 막힘)

정리하면

1. 디즈니랜드 회원가입을 외국인(Outside Japan)으로 한다.

 

2.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언어를 반드시 한국어를 선택하고 진행한다.

도쿄 디즈니랜드 홈페이지에서 한국어 선택하기


저는 결국 일본인으로 가입하고
결제까지 마친 상황이고요ㅋㅋ

혹시 그럴 일은 없겠지만
입장 불가한 상황이 올까 봐
미리 메일로 문의 넣어보려고 합니다.

메일 문의가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문의 후, 회신받으면 포스팅 올려 볼게요.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도쿄디즈니씨티켓
구입 시 꿀팁


1. 할인 티켓 판매 기간이라
서버 접속이 굉장히 느립니다.
일반 티켓 구입하실 분들은
할인 티켓 구입 시간을 피해 주세요.
구입 피크시간 14:00-16:00

2. 로딩 화면에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세요.
티켓 구입 못하는 거 아니야?!
조바심에 새로고침 하실 수 있는데
새로고침 하시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됩니다.
기다려주세요.

3. 크롬 또는 에지 프로그램의 탭을 이용하여
사이트를 여러 개 접속하지 마세요.
다중 접속 확인된다고 구입단계가 중지됩니다.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됨


4. 티켓 오픈은 사용 2개월 전
14:00부터입니다.
이때 14:00 정각 이전부터(10분 전)
접속을 시도해주세요.
저는 딴짓하다가
정각에 접속했더니
이런 화면을 봤습니다 ㅋㅋ

대기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5. 구입 단계를 진행하다가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신다면
뒤로 가기를 선택하지 마시고
앞으로 돌아가기 링크를 선택해주세요.
뒤로가기 해버리면
파란색 로딩 화면을 다시 기다려야 됩니다.
어떻게 알았냐고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6. 결제 카드는 해외 결제 가능한
마스터 카드를 준비해주세요
비자 카드는 안된다고 합니다.
만약 결제 정보가 틀렸을 경우
재시도는 가능하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파란 화면을 봐야 됩니다.
(실제로 파란 화면 봄ㅋㅋ)

7. 할인 티켓 수량이
있고 없고를 반복합니다.
결제 단계까지 간 후
튕기면 수량이 회복되는 듯
날짜 선택 후
아래와 같이 세모로
잔여 수량이 있다고 표기된다면
포기하지 말고 진행해보세요!


8. 마지막으로 일반 티켓을 구입하신 분들
가끔 할인 티켓 취소건이 나와 수량이 있는 경우
기존 결제를 취소하고 재결제하는 방식으로
할인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가끔 사이트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정신건강을 위해 권장하지 않음)



티켓 예매 관련 사이트 링크 주소 달아둡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회원가입 링크>>
https://reserve.tokyodisneyresort.jp/en/fli/signin/

 

東京ディズニーリゾート・オンライン予約購入サイト

To transfer your spot in line to another browser or device, copy your unique link below. If you share your link with someone else, they can take your position in line and you'll need to re-enter the waiting room. Copy my link

reserve-q.tokyodisneyresort.jp


<<도쿄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https://www.tokyodisneyresort.jp/top.html

 

【公式】東京ディズニーリゾート・オフィシャルウェブサイト | 東京ディズニーリゾート

東京ディズニーリゾート・オフィシャルウェブサイトへようこそ。東京ディズニーランド、東京ディズニーシーのアトラクションなどの情報から、チケット、運営カレンダー、ホテルの予約

www.tokyodisneyresort.jp

 

혹시 일본인으로 가입하실 분
아래 링크 사용하세요 ㅋㅋㅋ
<<일본 이름 변환기>>
http://www.hipenpal.com/tool/korean_hangul_names_to_katakana_and_hiragana_in_korean.php

 

한글 이름 카타카나 표기 변환기 - Hi!Penpal!

한글 이름을 입력하면 카타카나/히라가나 표기로 변환해줍니다.

www.hipenpal.com


이상 한국인이지만 내국인으로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구입한 후기를 마칩니다.

혹시 틀린 정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 되셨으면
하트 부탁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