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거제/남부면] 거제 여행 선물 추천 꼬소빵

by 힝구힝 2022. 11. 15.
728x90

안녕하세요,

거제 여행 오신 분들 선물용으로 사기 좋은 빵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꼬소빵인데요! 최근에 노자산 케이블카 선물 매장에서 샀던 몽돌빵이나 유자빵보다 더 괜찮은 거 같아서 정보 공유용으로 포스팅해봅니다.

거제 여행 후, 선물용으로 사기 좋은 꼬소빵

거제 하면 생각나는 대표 간식거리 어떤 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바람의 핫도그가 떠오르는데요. 바로 그 바람의 핫도그를 만든 곳에서 선물용으로 빵을 출시한 것이 이 꼬소빵이라고 합니다.

유자꿀빵과 꼬소빵의 단면

꼬소빵은 두 종류로 유자 꿀빵꼬소빵이 있습니다. 저는 꼬소빵을 먹어봤는데 안에는 팥 앙금이 들어 있으며 일반 도넛 맛이 났답니다. 작은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포만감이 있어 아침대용으로 먹어도 괜찮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낱개로 포장돼 있어서 한 개씩 꺼내먹기 좋아 보여 선물용으로 괜찮다 생각이 들었어요.

개별 포장된 꼬소빵


개별포장이 생각보다 중요한 게 통영에서 파는 꿀빵 같은 경우 찐득찐득하고 개별 포장이 안돼 있기 때문에 누군가 손에 한번 쥐어주면 바로 먹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맛있으면 괜찮지만 단 걸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통영 꿀빵은 많이 달 수 있어요!


별로 달지 않은 간식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꼬소빵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 일반 꼬소빵을 먹었는데 거제 특산품이라 보기에는 약간 부족한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일반 꼬소빵 보다는 흰앙금과 씨앗이 함께 있는 유자 꿀빵을 추천드립니다.

꼬소빵 오프라인 판매처

바람의 언덕 구경하신 후 선물용으로 구입해보세요.


꼬소빵 온라인 판매처

거제도 바람이 키운 야심작! 바람의 유자빵, 바람의 꼬소빵 [펀샵]

거제도 바람이 키운 야심작! 바람의 유자빵, 바람의 꼬소빵 - 은은한 유자향 앙금과 견과류의 고소함~! 기분 좋은 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

www.funshop.co.kr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