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대전/중앙로] 대전 중앙로 홍콩 감성 술집 홍콩구락부

by 힝구힝 2022. 10. 4.
728x90

[대전/중앙로] 대전 중앙로 홍콩 감성 술집 홍콩구락부

가성비 : ★★★☆☆

맛 : ★★★☆☆

분위기 : ★★★★☆

추천 : ★★★★☆

추천 메뉴 : 지삼선

 

주차장 없음

감성 술집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구락부는 일본식 표현으로

동아리라는 뜻이 있다고 하네요.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대전 홍콩구락부 위치

 

다음 지도

 

구글맵

https://goo.gl/maps/e6SVCdRGnURuwLVG6

 

홍콩구락부 ·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479-1 B-1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kr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NdxnZ1Z

 

홍콩구락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1 · 블로그리뷰 159

m.place.naver.com

 

 

2. 대전 홍콩구락부 메뉴판

 

 

3. 대전 홍콩구락부 기본 안주

생양배추에 땅콩소스를 같이 주셨어요.

근데 찍어먹어 보니 아삭아삭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이런 기본 안주는 처음 보는데요.

홍콩은 이렇게 먹나요?

홍콩 안 가봐서 모르겠음 ㅋㅋ

접시와 수저가 외쿡 느낌이 나네요

대나무인가 싶었는데

색만 대나무 색인 듯ㅎ

 

 

4. 대전 홍콩구락부 지삼선과 새우훈룬탕

지삼선입니다.

가지를 큼직하게 썰어서 튀긴 요리인데요.

우와 맛있다 이 정도는 아녔습니다 ㅠ

약간 매콤하긴 하지만

튀긴 거라 많이 먹으면 느끼해요..

새우 훈룬탕?입니다.

이 메뉴는 특이하게

면을 따로 추가해야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저희는 다른 곳도 갈 거기 때문에

탕만 주문했어요.

통통한 새우 한 마리가 들어가고

새우 완자 같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새우탕? 같은 맛인데 제 기준 좀 짰어요.

같이 간 짝꿍은

자기 스타일이라고 맛있다고 했습니다.

빠질 수 없는 하이볼

애플 하이볼이었는데

얼그레이 하이볼 같은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평범 ㅎ

잔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

 빠질 수 없는 움짤

 

5. 대전 홍콩구락부 내부
  • 홍콩구락부 입구

지하로 내려가야 돼요

반대로 찍었는데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ㅎ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포토존이 있어요!

간판 앞에는 철문이 있는데

저는 처음에 문 닫은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냥 문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ㅋㅋ

누군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왔다 갔네요..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배치돼 있어요.

대기 있을 경우 등록하는 기계인 듯..

내부가 멋있어요.

조명이 다했음..

금붕어가 이렇게 분위기 있었나..

금붕어들이 건강해 보이고

수족관이 깨끗해 보였어요ㅋㅋ

감성 돋는 미니 티브이 ㅋㅋ

이 사진을 보니 생각이 나는데

화장실이 공용화장실이었습니다 ㅠ

 

 

음식은 존맛탱 까지는 아니었지만

홍콩 느낌의 색다른 술집으로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