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대전/갈마동] 대전 갈마동 솥밥 맛집 밥한톨

by 힝구힝 2022. 10. 3.
728x90

[대전/갈마동] 대전 갈마동 솥밥 맛집 밥한톨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채끝등심 솥밥, 대창 솥밥

 

주차장 없음 / 주차 매우 힘듦

예약 불가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1. 대전 밥한톨 위치

 

다음 지도

 

구글맵

https://goo.gl/maps/Cngb7vDTJTCsHNs4A

 

밥한톨 ·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1동 갈마역로25번길 17-9

★★★★☆ · 음식점

www.google.co.kr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G4rLxbeh

 

밥한톨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6 · 블로그리뷰 419

m.place.naver.com

 

2. 대전 밥한톨 메뉴판

메뉴판은 대기하면서 볼 수 있었어요.

웨이팅 있었고 10-15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

의자가 있기 때문에

힘들지 않았어요!

 

대기하시면서 대기 명부에

주문할 음식도 같이 적어주시면

미리 주방에서 조리해주시는 거 같았어요.

대기는 있었지만

솥밥인데 입장하고 얼마 안 있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대전 밥한톨 채끝등심 솥밥과 대창 솥밥

밥을 앞접시에 담고

양념이 필요할 경우 간장을 넣어서 간하면 된다고 알려주세요.

술잔 같은 곳에 따뜻한 물이 있고

밥을 다 덜어낸 후

솥에 물을 넣어 누룽지를 먹으면 됩니다.

 

기본찬은 얼마 없지만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고기가 많았어요.

잘 비벼줍니다!

 

 

대창은 부추와 함께 나와요

대창은 질기다는 후기를 봐서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냥 시켜봤습니다.

그런데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채끝등심과 다른 점은 대창은 기름져서

누룽지 물을 안 준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4. 대전 밥한톨 내부
  • 들어가는 입구

한국 소품들을 가져다 놓으셨어요ㅋㅋ

거울 샷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 내부

내부는 만석이라 별로 못 찍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