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대전/은행동] 대전 은행동 추천 빵집 성심당 부띠끄

by 힝구힝 2022. 10. 2.
728x90

[대전/은행동] 대전 은행동 추천 빵집 성심당 부띠끄

가성비 : ★★★★★

맛 : ★★★★☆

추천 : ★★★★★

추천 메뉴 : 튀김 고구마, 튀소구마, 명란 바게트

 

주차장 없음

사람 많음 주의

대전 방문 시 꼭 가야 하는 빵집

(주관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사람이 엄청 많아요..

 

1.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위치

본점 바로 옆에 위치함

 

다음 지도

 

구글맵

https://goo.gl/maps/rJ4PDLyVa91jNcMk8

 

성심당 케익부띠끄 본점 ·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153

★★★★★ · 제과점

www.google.co.kr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5JJQDpTg

 

성심당 케익부띠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459 · 블로그리뷰 1,856

m.place.naver.com

 

 

2. 대전 성심당
  •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완제품으로 개별 포장된 제품도 있어요

순수 마들렌 제품으로 개당 1000원입니다.

5개 10개 20개 포장 상품이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롤케이크 종류도 많고 선물 세트가 많았어요.

 

다양한 빵들..

과일 타르트 과일 무슨 일..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과일이 많다 보니

가격이 좀 있긴 했지만

파바 케이크 생각하면

가성비 좋아 보였습니다.

다 맛있어 보였어요!

제품이 엄청 많아서

선택 장애가 왔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테이블도 마련돼 있었습니다.

후기를 보니

순수 롤케이크가 맛있다고 했어요.

그렇지만 저는 빵을 많이 사가면

등짝을 맞기 때문에

제일 유명한 거 하나만 사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계산하러 가는 길에 미니 케이크가 보여요.

사실 이거 때문에

기존에 골랐던 케이크를 두고

여기서 골랐습니다 ㅋㅋ

 

  • 대전 성심당 본점

대표 상품 튀김 소보로 ㅋㅋ

 

포장 상품 전시 같았어요.

안에 사람으로 꽉 차 있었습니다..

이동하기 힘들 정도 ㅋㅋ

 

 

3. 대전 성심당 추천 제품
  • 흑임자 미니 케이크?

가격 7000원으로 비싼데 맛있었어요.

가성비는 안 좋지만

고소하고 귀엽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ㅋㅋ

분홍색 공주 상자에 포장해주십니다.

귀엽네요 ㅎ

근데 제가 생각한 케이크가 아니었어요.

저는 빵이 있을 줄 알았는데

슈와 크림으로 만든 케이크였어요.

윗부분이 딱딱함

근데 힘을 주면 부서지는 슈? 였어요..

 

 

단면을 보면 다 크림입니다.

유기농 흑임자를 쓴 건가?

왜 이렇게 비싼 거지?

크림이 약간 수분이 없는 듯했지만

맛있었어요..

 

 

<아래부터는 공홈에서 사진 가져왔습니다>

  • 튀김 고구마 / 튀소구마

튀김 고구마인 줄ㅋㅋㅋ

제가 이 세트를 구입해서

3가지 맛을 다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단걸 안 좋아하는 사람으로

튀소구마가 제일 맛있었어요.

 

판타롱 부추빵은 만두 맛일 줄 알았는데

밍밍한 만두 맛입니다.

삼삼한 간에 부추 향이 많이 나요.

 

튀김소보로는 상상 가능한 맛입니다. ㅋㅋ

다만 팥이 있어

어른들이 좋아하세요!

 

  • 순수 마들렌

선물용으로 다른 빵 구입하고 싶었는데

이동거리가 좀 있어

신선도가 걱정되어

완제품을 선택했어요 ㅠ

저는 두 가지 제품을 낱개로 사 먹어본 뒤

구입했는데요..

 

순도 99.9 상품은 맛있긴 한데..

공산품 빵 맛이 났어요 ㅋㅋ

마트에서 파는 빵 같은 맛?

 

순수 마들렌은 버터향이 나 더 맛있다고 느꼈고

결국 순수 마들렌으로 구입했습니다.

 

  • 명란 바게트

이 제품은 구입하는 분들이 별로 없었는데요

그냥 눈에 띄는 플랜카드가 있어서

구입했어요!

솔직히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웬걸..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제 기준 좀 짜서

맥주가 생각나는 맛입니다ㅋㅋㅋ

나중에 명란 마요 사서

바게트랑 같이 먹어 보려고요!

 

  • 요거트롤

일반적인 롤케이크 보다 좀 단단하고

부드러웠어요!

과일이 생각보다 작았지만 과일향이 좋았고

크림도 산뜻하게 맛있던 제품입니다.

과일이 작았기 때문에

가성비 제품으로는 순수 롤을 추천해드려요 

300x250

댓글